Hyde Group에서 그들은 지리적으로 광범위하게 분산된 이 대규모 주택 협회의 거주자와 직원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시작했습니다. 하이드 5000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꽤 잘 작동합니다. 내가 그곳에서 보낸 6개월 동안 회원 수는 상당한 수준으로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여전히 회원 수가 5,000명 미만이라면 결국 참여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갖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귀하의 그룹에 적합합니까? 그리고 그러한 커뮤니티는 어떻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일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까?

이 질문 중 처음 두 가지를 결정하려면 그룹에 관심을 끌기를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 온라인 커뮤니티가 실제로 필요한지 여부를 물어봐야 합니다 발산노래방. 그룹에 몇 명이 있습니까? 그들은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그룹에 명확한 목표 또는 존재 이유가 있습니까? 당신이 모이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실제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쉽게 사용합니까?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은 이 그룹이 경험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다른 방법에 비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세 번째 문제인 일을 계속하는 방법을 결정하려면 콘텐츠와 기능이라는 두 가지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블로그와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에서 콘텐츠의 중요성에 대해 많이 읽었습니다. 항상 “양질의 콘텐츠”가 필요하다는 조언이 많습니다. 때때로 이 조언은 적절한 철자와 교정이 포함된 “잘 쓰여진 글을 읽고 쓸 줄 아는 글”의 줄임말입니다. 문맹 퇴치 시대에도 맞춤법 및 문법 오류보다 더 빨리 사람들을 사이트에서 멀어지게 하거나 신뢰성을 떨어뜨리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양질의 콘텐츠”에 대한 필요성은 이 이상입니다. 커뮤니티가 번성하려면 콘텐츠가 관련성이 있어야 하며 방문자가 즉각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생생한 문제와 관련되어야 하며 최신 상태이거나 최소한 자주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기능 문제가 발생합니다. 한 두 사람만 사이트에 기여하면 다른 회원은 사이트에 대한 소유권을 느끼지 못할 것이며 대부분은 곧 지루해지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모두 한 두세 사람이 모든 일을 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불평만 하는 그룹이나 위원회의 회원이거나 회원이 되는 것을 피했습니다. 이게 과연 누구에게나 재미있을까? 아니면 이것은 센터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치료 또는 순교자 여행입니까?

Facebook 및 기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진정한 장점은 우리 대부분이 듣고, 사랑받고, 이해되기를 갈망한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데 있습니다. 온라인 사고에 적용되는 노래방 원리입니다. 사람들은 팝스타가 되기 위한 은밀한 엔이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밤새도록 앉아서 지켜보고 싶어하는 것처럼 웹사이트의 수동적인 그릇이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24시간 언론 보도 덕분에 볼 수 있습니다.

By awai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